Quantcast
【브랜드파워】  1위-박서진  2위-홍이삭  3위-박지현    【최고앨범】  1위-박서진  2위-홍이삭  3위-김기태    【6월생일】  1위-진해성  2위-김희재  3위-박장현    【MA1】  1위-MA1 최민준  2위-MA1 김시온  3위-MA1 최한결    【걸그룹】  1위-소녀시대  2위-브브걸  3위-피프티피프티    【최고의댄서】  1위-방탄소년단 지민  2위-포르테나 김성현  3위-엔하이픈 희승    【최고의 피지컬】  1위-방탄소년단 진  2위-포르테나 이동규  3위-방탄소년단 지민    【최고의 리더】  1위-포르테나 오스틴 킴  2위-소녀시대 태연  3위-엔싸인 카즈타    【남자가수】  1위-박서진  2위-박지현  3위-양준일    【여자가수】  1위-송가인  2위-양지은  3위-김태연    【남자배우】  1위-김희재  2위-영탁  3위-강태오    【여배우】  1위-김소은  2위-이세영  3위-임윤아    【예능】  1위-박서진  2위-최수호  3위-박지현    【최고의보컬】  1위-크레즐 조진호  2위-방탄소년단 지민  3위-방탄소년단 진    【KPOP퀸】  1위-송가인  2위-양지은  3위-김다현    【KPOP킹】  1위-박서진  2위-박지현  3위-장민호    【최고미녀】  1위-송가인  2위-김소은  3위-양지은    【최고미남】  1위-박서진  2위-진욱  3위-박지현    【그룹】  1위-포르테나  2위-라포엠  3위-엔싸인    【뮤지컬】  1위-이병찬  2위-박장현  3위-김준수    
후보 추가 요청 게시판
가수 홍자의 싱글 ‘화양연화’와 EP '술잔' 앨범이 '1월' 최고의 앨범 투표 후보에 등록됐습니다.
 스타 브랜드파워
 2023-01-13 13:42:46  |   조회: 242
첨부파일 : -
가수 홍자의 싱글 ‘화양연화’ 앨범이 '1월' 최고의 앨범 투표 후보에 등록됐습니다.

또한 EP '술잔' 앨범이 '1월' 최고의 앨범 투표 후보에 등록됐습니다.

가수 홍자 검색:
https://topsinger.topstarnews.net/poll/pollVoteAllSearch.html?search=홍자


① 앨범소개: 홍자 첫 번째 디지털 싱글 ‘화양연화’
홍자 첫 번째 디지털 싱글 ‘화양연화’
지난 4월, 두 번째 EP ‘술잔’을 통해 삶의 희로애락을 노래하며 많은 이들에게 위로와 힘을 전한 홍자가 신곡 ‘화양연화’를 통해 누아르 트로트라는 새로운 장르를 선보인다.

아련한 피아노 선율과 풍부하고 섬세한 오케스트라 사운드가 어우러진 ‘화양연화’는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에 대한 애절함과 그리움을 담은 곡이다. 텅 비어버린 마음을 대변하는 듯한 어조로 시작해 호소력 짙은 보컬까지 선보이며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깊은 몰입감을 자아냈다. 특히 곡의 절정에서는 5단 고음을 통해 보컬리스트로서의 기량과 감정을 극대화 해냈다.
 
 

② 앨범소개: 홍자 두 번째 EP ‘술잔’
홍자 두 번째 EP ‘술잔’
술잔에는 수많은 감정들이 담겨있다.
기쁠 때에도 슬플 때에도 채우게 되는 술잔
그리고 그 술잔만큼이나 다양한 삶의 모습을 담아내는 홍자의 목소리 

홍자의 두 번째 EP ‘술잔’에는 깊은 슬픔, 이겨낼 수 있다는 용기, 사랑에 대한 절절함이 뒤섞여 마음을 위로하고 정화하는 힘이 담겨 있다. 

TRACK LIST
TRACK 01. [눈물의 술잔]
많은 사람들이 공감할 가슴 시린 이별, 술로 시린 마음을 달래보지만 쉽게 괜찮아지지 않고 오히려 더 가슴이 미어지는 듯한 감정을 눈물이 가득 찬 술잔으로 표현하였다. 복고풍의 어쿠스틱 기타 플레이가 혼란스러운 감정의 상태를 잘 표현해 준다.

TRACK 02. [까딱없어요] 
“인생 까딱없어요”라고 당당하게 이야기하는 이 곡은 홍자가 직접 작곡에 참여하였으며, 브라스 기반 사운드에 리드미컬하게 받쳐주는 밴드 사운드는 지치고 힘든 세상을 살아가는 모든 이들에게 내일을 살아갈 용기와 즐거운 에너지를 선사한다.

TRACK 03. [저예요]
그리움을 노래하는 ‘저예요’는 간절한 멜로디와 분위기의 반전이 담긴 폴카 사운드를 통해 감정을 재치 있게 풀어냈다. 감정의 소용돌이 안에서 마음을 다잡는 어지럽고 복잡한 심경을 매력 있게 표현해 주는 반도네온 사운드와 홍자의 감성적 창법의 조화는 이 음악의 가장 큰 매력 포인트이다.

TRACK 04. [혼잣말]
가녀린 스트링 선율로 전체 음악을 감싸는 ‘혼잣말’은 깊고 진한 홍자의 감성을 제대로 보여주는 곡이다. 잡고 싶지만 보내준 연인에 대한 그리움과 미련 그리고 당장이라도 사랑한다고 소리치고 싶은 복잡한 마음을 응축하여 공허하게 읊조리듯 표현해내고 있다. 

TRACK 05. [눈물의 술잔 (Jazz ver.)]
슬픔의 감정을 재즈 편곡으로 또 다르게 표현해낸 ‘눈물의 술잔 (Jazz ver.)’은 자유로운 흐름의 연주와 홍자의 목소리가 만들어낸 조화로운 사운드를 통해 듣는 이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는 곡이다.
(사진, 자료 출처 멜론뮤직)

 

2023-01-13 13:42:46
118.223.248.21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